Punch Tools for SB474 and PSG553RAC Cable Glands 소개자료

안녕하세요 TIATIP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최근 Compound Barrier 구성의 케이블글랜드 니즈와 관련하여, 사용자편의성 및 안전을 고려한 Sealing 타입이 각광을 받고 있어, 새롭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HAWKE INTERNATIONAL

Cable Galnds & Tools

Punch Tool

SB474 Cable Glands, PSG553RAC Cable Glands

 

현장으로부터의 경화시간의 단축, 편리한 체결구성, 깔끔하고 컴팩트한 구성 및 화학물질에 대한 안전등 전반적인 편의성과 공수절감등이 요구되는 조건에 최적의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고형타입 또는 액상타입의 컴파운트(Compound)/퍼티(Putty)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케이블의 각 Core Size별로 오렌지색의 Seal을 타공하여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WKE PUTTY (Compound for ICG653UNIV Series &., )

 

HAWKE PUTTY (Epoxy Compound Seal for ICG653UNIV Series &., )

 

 

 

HAWKE Barrier Seal for SB474 Series & PSG553/RAC Series

 

 

Punch Tools의 개봉이미지를 소개드리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첨부의 자료를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Punch Tool 포장구성입니다. (No.1, No2 & No.3 종합구성의 제품기준)

 

 포장패키지를 열면, 하기와 같이 Punch Tools No.1, No.2, No.3 과 함께,

고정용 Stand 및 Orange 색상의 Barrier Seal 1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본 내구구성품의 이미지입니다.

 

가까지 접근해서 본 이미지 구성입니다.

 

2. Punch Tools의 각 호수별(No.1, No.2, No.3) 별 Punch Hole의 사이즈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툴의 끝단은 날카로우므로 보관 및 사용 또는 작업시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Barrier Seal 에만 적용되도록 가공된 Tools 이므로 다른 제품에 적용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실 때에는 안전처리를 기본적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Punch Tools 들은 빨강색의 핸들부 상단에 No.1, No.2, No.3 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Punch Tools 들은 하기와 같이 측면에도 음각으로 No.1, No.2, No.3 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실 때 반드시 주의하여 확인후 작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3. Cable Gland Size for Conductor 데이터입니다.

Cores Cross Section Area (㎟) 별, 최대 Core의 수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4. Punch Tool Size Details 입니다.

No.1, No2. No3. 별 Core Cross Section Area(㎟) 범위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Orange색상의 Barrier Seal 의 전면, 후면 그리고 측면의 이미지 컷입니다.

Max. No. fo Cores 가 7이므로 적정한 타공관련 가이드가 양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1~4 Core일경우, 5~7Core 일경우에 맞추어 적절하게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하기의 이미지는 최대 7 Core용 단면입니다. 

 

Barrier Seal 의 측면 이미지입니다.

 

6. Punch Tools 의 고정 Stand 입니다.

 

Punch Tools Stand 안쪽의 모습니다.

 

 

7. Punch Tools 의 고정 Stand 바닥면의 붉은색 원판에 Barrier Seal을 올려놓고, 타공 방향을 정합니다.

 

Barrier Seal의 방향을 정하고 정해진 위치에 올려놓은 이미지 입니다.

 

Barrier Seal을 셋팅후 상부에서 내려다본 이미지 입니다.

 

 

8. Punch Tools 의 고정 Stand 바닥면의 붉은색 원판에 Barrier Seal을 올려놓고, 타공 방향을 정했으면, 적정 툴의 번호(No.1, No.2, No.3) 를 선정하고 Seal상의 가이드를 고려하여 위치별 타공을 하면 됩니다.

 

9. 각 조건셋팅이후 타공위치를 정확히 맞추어 Punch Tool의 헤드부를 눌러 수동으로 타공하게 됩니다. 

 

10. Barrier Seal 의 정 중앙에 1개를 타공한 사진입니다. 

 

 

11. Barrier Seal 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케이블글랜드 SB474 Series 입니다. 

Barss (Standard) 재질의 사양이며, 측면의 이미지 입니다.

 

SB474 Cable Glands 을 분해하면 하기와 같이 크게 3가지 파트로 나누어 집니다.  체결용 유니온 후진된 모습입니다.

 

체결용 유니온을 임의 전진해 놓은 이미지 입니다.

 

SB474 세가지 구성에 대해 상부에서 내려다본 이미지 1 입니다.

 

SB474 세가지 구성에 대해 상부에서 내려다본 이미지 2 입니다.

 

SB474의 Female 측 장치 상부이미지 입니다.

 

SB474의 Female 측 장치에 Barrier Seal 이 놓인 이미지 입니다.

 

SB474 케이블글랜드에 케이블없이 Barrier Seal 을 체결하기 직전모습입니다.

 

 

SB474 케이블글랜드의 Male 측 기본 이미지 입니다.

 

SB474 케이블글랜드의 Female 측 기본 이미지입니다.

 

 

12. Barrier Seal 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케이블글랜드 SB474 Series 와 Punch Tools 과의 조합구성입니다. 

 

 

 

13. Barrier Seal 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케이블글랜드 PSG553RAC Series 입니다. 

이상으로 HAWKE SB474 및 PSG553RAC Series 에 사용되는 Barrier Seal 과, 케이블별 구성체결을 위한 전용 Punch Tools 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최근 Onshore, Offshore 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Harsh & Hazardous Solutions 이 요구되고 있으며, 많은 니즈와 함께 까다로운 사양이 많이 발생되고 있는 가운데, 여러분의 환경에서 현명한 선택의 폭이 하나 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Technicla Data

HUBBELL, HAWKE, Cable Gland, Barrier Seal, Compound Barrier, Barrer Sealing, Putty, SB474, SB/474, PSG553RAC PSG/553/RAC, PSG553/RAC, ICG/653/UNIV, ICG653UNIV, ICG653/UNIV, ICG653/Universal

SB474 Spec 20141114.pdf
다운로드
SB474 Assembly 201603XX R.pdf
다운로드
SB474 Assembly Tool Manual.pdf
다운로드
PSG553RAC Spec 20141114.pdf
다운로드
PSG553RAC Assembly 201603XX Q.pdf
다운로드
1.Cable Glands-Group ll.pdf
다운로드
2.Hawke Accessories for Cable Gland TSC01 201201 IDK R1.pdf
다운로드

Note : Specifications are subject to change without notice.

소개된 제품 시스템의 사양, 재질, 치수, 기타 기재 내용은 제조공급사의 사정이나, 성능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단종, 대체되거나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기타 문의 상담은 하기 전문점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상담문의 및 기술지원

CUSTOMER SUCCESS IDK

salespro.idk@gmail.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