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VIX UV LED Curing System

 

안녕하세요 TIATIP 입니다.

 

오늘은 그 간의 해외 유수의 UV경화기 메이커와 무수히 많은 TBE를 거치고 현장테스트 및 품질적합도 검증을 위해 고객의 니즈반영 및 R&D를 지속해온 순수 국내기술의 RUVIX UV LED 경화기를 살펴보겠습니다.

 

 

  Controller : D Series  (Equipment Only)   

 

 

RUVIX의 라인업은 기존의 UV 램프타입과 인라인타입, 컨베이어타입, 오븐타입, 챔버타입 등 오랜시간에 걸쳐 획득한 다양한 필드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해외 선진기술를 기반으로 새롭게 각광받는 UV LED경화기를 앞서 개발하고 여러상황별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컨트롤러와 헤드의 라인업을 개발하고 해당 시스템의 안정화작업을 겨처 국내 대기업에 안정적인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RUVIX루비스 의 하드웨어 구성(Hardware Configuration)은 다음과 같이 표현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현장중심의 고객요구사항을 반영한 다양하고 특수한 하드웨어 구성 및 추가구성이 가능하여 각 하드웨어 구성을 기준으로 소프트웨어 구성(Software Configuration) 및 통신구성(Communication Interface)을 제공합니다.

 

 

RUVIX 루비스는 범용의 UV LED경화기 (UV LED조사기)부터 고객요청에 의한 연구개발의 특주사양에 이르기까지 지원합니다.

 

 

Controller : R Series + LED Bar Combination 

 

무엇보다 다양한 라인조건에 대하여 범용 및 특주타입의 헤드유닛(HEAD UNIT)을 위와 같이 맞춤개발하고 이의 안정성을 지원하는 맞춤 컨트롤러(Controller)를 함께 공급하여 품질관리 및 고객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UVIX 루비스 UV LED경화기 01.pdf

 

 

내 기술지원 및 구매상담처

CUSTOMER SUCCESS IDK

deric@jadongwha.com

www.tiatip.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