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roflex SRT Series 실리콘고무튜브의 개요

 

안녕하세요 TIATIP 입니다. 싱그러운 봄햇살이 내리는 오월의 하루 입니다.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활기찬시간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곧 새롭게 선보일 Hiproflex 내열튜브 및 가스킷 시리즈 가운데, 실리콘고무튜브 또는 실리콘 고무절연튜브 알려져있는 SRT (Silicone Rubber Tube) 시리즈를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상세사양과 자료는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Hiproflex

SRT Series

Silicone Rubber Tube

 

 

SRT의 기본적인 사양특성으로는 실리콘고무를 압출 또는 성형한 제품으로서, 내열성과 난연특성이 우수하며, 고온고열의 환경에서도 양호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내화학성, 내마모성, 발수성, 유연성이 우수하여 여러환경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SRT의 주요적용분야로는 난연특성이 요구되는 환경에서의 전기절연, 보강, 산업용히터관련 결선보호, 사무용기기 및 자동차 모터연결배선의 보호, 자동차관련 장치보호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가능합니다. 그 밖의 세부특성 및 내환경성을 강화시킨 사양이나, 식음료분야 또는 의료분야와 관련한 사항은 별도지원이 가능합니다.  

 

 

 

Technical Data

Hiproflex, SRT, Silicone Rubber Tube, 실리콘튜브, 실리콘고무튜브, 실리콘고무절연튜브

 

 

 

내 기술지원 및 구매상담처

CUSTOMER  SUCCESS  IDK

salespro.idk@gmail.com

* 소개된 제품  시스템의 사양, 재질, 치수, 기타 기재 내용은 제조공급사의 사정이나, 성능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단종, 대체되거나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기타 문의  상담은 공식대리점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Notice : Specification are subject to change without notice.

 

+ Recent posts